게시판

국내 봉사 후기

지역사회 봉사관련 소식 및 후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2023학년도 따듯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나눔 봉사활동 참여 후기

작성자
happy
작성일
2023-12-19 13:39
조회
57

2023학년도 따듯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나눔 봉사활동 참여 후기

 

차 의과학대학교 사회봉사센터는 CHA-Mate 봉사단과 함께 지난 12월 1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방한용품 250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며 나눔의 손길을 확장했다. 기부품에는 귀마개, 넥워머, 방한장갑, 핫팩, 수면양말 등의 총 250여개의 다양한 방한용품이 포함되어 있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이루어진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배려의 정신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를 통해 많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안정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미래융합대학 박O후 학생은 이러한 나눔이 서로의 따뜻한 마음을 공유하며 지역사회의 연대와 상호 도움을 키우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을 확장하고, 함께하는 가치를 높이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과 차 의과학대학교 CHA- Mate 봉사단 학생 16명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이번 나눔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전하며, 따뜻한 겨울을 위한 소중한 선물이 되었다. 차 의과학대학교 사회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봉사활동과 함께 다문화 이해 특강도 주최되었다. 이번 특강은 지역사회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상호 이해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었으며, 다양한 문화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 간의 소통과 이해를 촉진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특강에 참여한 차 의과학대학교 CHA- Mate 봉사단 학생들은 다문화 이해의 필요성과 상호 존중, 공존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었으며, 서로 다른 문화와 가치관을 이해하고 수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취재 및 후기 작성: CHA-Mate 팀장단]